답변드립니다 - 모자상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교환/환불/반품

교환/환불/반품

교환,환불,반품 문의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모자상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2 10:5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먼저 취소요청부분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점 정말 죄송합니다.
6일 상품출고되고 추석물량으로 택배사 배송지연으로 12일 오늘 도착예정으로 확인되십니다.
기사님 연락드렸는데 통화가 안되셔서 혹시., 고객님께 연락이나 문자오시면 반품건이라고 전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품 입고되면 카드결제로 카드취소 될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ㅠ


[ Original Message ]
저한테 오지도 않은 택배를 반품 수거하러 오신다고
택배기사님이 연락왔어요 회수접수 된거 맞나요?
저는 배송 안왔고 배송 전 취소요청건이라고 설명드렸어요
진행 잘되고 있는거 맞는거죠..?ㅠ
수거 입고 확인 즉시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환불계좌) 국민 067502 04 251872 곽은경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4417 환불문의 드립니다 :) 황**** 2022-12-21 27
14418    답변 답변드립니다 모자상점 2022-12-21 25
14407 환불문의 드립니다 :) 황**** 2022-12-15 30
14409    답변 답변드립니다 모자상점 2022-12-16 28
14401 환불문의 드립니다 :) 이**** 2022-12-14 25

커뮤니티

마이쇼핑

고객센터

070-7931-3770

오전10:00~오후02:00(점심오후12:00~오후01:00) 게시판업무는 오후06:00시까지 운영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 휴무

은행정보

기업은행 022-095023-01-010
우리은행 1005-502-532439
농협은행 301-0152-5615-11
예금주 : (주)랜드햇